본문 바로가기

영화,예능,시리즈 리뷰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현실감 스릴러

최근 들어 화제작인 현재는 조금 시들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넷플리스 추천작으로 항상 상위에 있는 작품입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스릴러 영화. 임시완, 천우희, 김희원 등 연기력과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배우들이죠. 특히 이번 임시완 배우는 지난 작품들에서도 소름 끼치는 광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기대가 많이 됩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배우

천우회배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역시 써니에서가 아닐까 싶은 배우입니다. 그 이후로 승승장구하여 현재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이는 명배우

임시완배우

아이돌로 시작해 지금 당장 그가 출연했던 작품들만 생각나는 게 수십 개로 엄청 많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에 인기와 연기력은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착한 얼굴에 그렇지 않은 사람의 역할에 아주 탁월한 것 같습니다.

김희원배우

최근 들어 예능에도 자주 등장하는 배우로 연기도 잘하시지만 더울 놀란 거 키가 엄청 크시다는 거.. 부럽..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이미 데비만 수십 년 차 항상 악역으로 나오다 이번에는 형사 역할로 나옵니다. 이 또한 빠질 수 없는 연기력이기 때문에 또 한 번 기대에 기대를 더해 보겠습니다.

천우희배우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임시완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상위랭커

간단하게 소개글을 보면 주인공 천우희가 역할의 이름은 나미, 나미가 핸드폰을 떨어뜨리고 그 폰을 주운 임시완 역할에서는 준영이 폰을 주워 해킹하면서 시작됩니다. 이렇게 글 읽으며 한번 쓱 제 핸드폰 한번 봤습니다..

 

나 또한 스마트폰을 잃어버렸던 적이 몇 번 있었는데.. 이거 괜찮은 건가?.? 요즘 믿기 힘들고 어떻게 이렇게? 이런 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의 공포심을 사로잡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번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영화 또한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는 스마트폰을 주제로 스릴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카메라렌즈핸드폰줍는장면사람얼굴타자치는손가락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 데의 소름과 연관성

준영은 나미의 스마트폰에 스파이웨어를 설치하여 나미의 생활을 관찰하며 나미의 삶을 망가뜨리며 사람들의 관계 또한 하나하나 망가뜨리며 재미를 보는 사이코? 같기도 합니다.

예고편에서 소개글에서만 봐도.. 임시완 배우의 웃는 연기가. 소름. 그리고 김희원 배우가 준영의 아버지로 살인사건에서 자기 아들의 흔적을 발견하곤 몰래 뒷조사를 시작합니다. 자신의 아들의 뒤를

지나가는사람들사람의웃음문여는사람하늘보는사람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리스출처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 데의 다른 사람들의 의견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밌게 봤다고 하지만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 데의 스토리가 탄탄하지 않았다는 아쉬운 의견들 또한 있었습니다. 현실감 있는 소재로 스릴러를 장악하고 사람들을 가슴 졸이게 하는 건 좋은데 그 이외의 일상생활에서의 억지스러운 상황과 연계가 어색했으며 억지스러웠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스마트폰이란 소재의 스릴러라는 게 엄청나게 보고 싶다는 욕망을 일으킵니다. 이런 사건 사고가 현실에서도 일어나며 범죄 또는 사기로 현재의 문제가 심각해지는 가 하면 이렇게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영화처럼 다른 곳에서 일어날 수 도 있으니. 이렇게 생각하면서 보게 되면.. 진짜 오싹하게 볼 것 같습니다.

 

기대됩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빨리 보러 가겠습니다. 싸랑해요 넷플릭스

당신인척하고있다-글귀사람그림자방안에앉아있는사람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영화